지구별 탐험기

안녕하세요.

지구별 탐험가입니다. :)

 

오늘은 광교에 새로 생긴 광교 갤러리아 맛집 쿠차라에 다녀왔어요.

코로나19로 최대한 외출을 자제하고

배달음식만 먹다 오랜만에 다들 마스크 쓰고 외식을 하였습니다. 

 

광교 갤러리아가 생기고 처음 방문해 봤는데요.

확실히 새로 생긴 백화점이라 그런지 실내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이쁘더라구요.

 

생각보다 사람들도 많았어요.

대신, 코로나 19로 인해 입구부터 손소독제도 바르고 열도 체크하고 관리하고 계시더라구요.

 

 

사실 원래는 서울 3대 돈까스라 불리는 '정돈'이 광교 갤러리아에 생겼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했는데

아쉽게 대기가 7팀 이상이나 되더라구요.ㅠㅠ

 

시간이 여유롭지 않아 바로 그 근처에 있는 광교 갤러리아 맛집 쿠차라로 갔습니다. 

저는 쿠차라 방문이 처음인데,

 맛있고 건강한 맛의 멕시칸 음식점이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멕시칸 음식을 좋아해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건강한 맛인데도 맛없지 않아서 좋았어요.

 

제가 아는 대부분의 건강한 맛은 맛이 없어서 싫어하는데 말이죠ㅠ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입구는 요렇게 CUCHARA 라고 크게 써 있어요.

 

요 아래는 메뉴판이니 메뉴와 가격도 참조해 주세요.

멕시칸 음식점 치고는 저렴한 것 같아요.

제가 갔던 대부분의 멕시칸 음식점은 만원대 이하 메뉴가 없었는데,

만원대 이하로 먹을 수 있는 메뉴도 많아요.

 

 

주문은 여기서 약간 서브웨이 방식이랑도 비슷해요.

다행히(?) 주문하는 방법은 훨씬 간단해요.

 

부리또볼이나 부리또 등의 음식을 고르고

들어가는 밥, 고기, 소스 등을 고르시면 됩니다.

종류가 2-3가지 정도여서 보시고 고르시면 어렵지 않게 주문 할 수 있어요.

 

실내는 요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요건 제가 주문한 스테이크 부리또 볼이에요.

저는 나름 맛있었어요.

어르신들은 별로 안좋아하실 수 있을 것 같기도...

 

갈비 부리또 볼도 있는데, 그건 좀 더 한국적인 맛이라

멕시칸 음식을 별로 안 좋아하신다면 갈비 부리또 볼을 추천합니다. 

 

요렇게 각자 여러가지 맛을 시켰어요.

약간 느끼한 감이 있었는데, 핫소스를 넣으니까 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지하 1층에는 이렇게 맛있는 타르트집과,

육쪽마늘빵도 파는데 둘 다 진짜 맛있어요!

 

 

이상 광교 갤러리아 맛집 쿠차라 방문기였어요.

 

도움이 되는 정보였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참고하여 보완 발전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