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별 탐험기

안녕하세요. 

지구별 탐험가입니다 :)

오늘은 지난 번 회식으로 다녀온 광교 도쿄등심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우선 도쿄등심의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이렇게 설명되어 있네요ㅎㅎ

 


"도쿄등심은 워터에이징 숙성한 1++한우 오마카세와 관서풍 스키야키, 연어 사시미를 한번에 즐기실 수 있는 프리미엄 아시안 다이닝입니다." 

 

또, 토니 정 쉐프의 레스토랑으로 잘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저는 이곳에서 한우 오마카세를 처음 접했는데, 강추였어요.

 

 

아, 저희는 예약 없이 저녁에 가니 한 1시간 정도 대기를 해야 했던 것 같아요.

가시려면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코스요리를 추천해서 코스 메뉴판도 홈페이지에서 찾아봤어요.

 

점심에 가면 좀 더 가성비 높은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다음엔 부모님을 모시고 오고 싶은 식당이었어요.

 

특히, 한우와 같이 먹는 트러플 크림치즈는 진짜 최고니,

꼭 함께 곁들여 먹는 것을 추천 드려요!

 

저희는 그 크림치즈가 너무 맛있어서 인터넷에서 

같이 별도 구매도 했었어요!ㅎ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