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별 탐험기

 

안녕하세요.

지구별 탐험가입니다. :)

 

오늘은 제가 새로 주문한 '세히노 독서대' 배달와서 그 개봉기를 한 번 써보려고 해요. 헤헤.

새해가 되고 독서를 하겠단 결심을 하고, 막상 독서는 안 하고

독서 관련 도구들에만 꽂혀서 거의 하루 하나씩 주문하고 있어요ㅋㅋㅋㅋ

 

다들 원래 무언가 하기 전에 돈부터 먼저 쓰는 게 순서 아닌가요?ㅎㅎ

그래야 열심히 하게 되고 그렇죠.

이렇게 오늘도 자기합리화를 하면서....

 

 

저는 요렇게 네이버 쇼핑으로 이 세히노 독서대를 주문했어요.

어디에선가 이 유투브 비디오를 보고 말이죠. 

왜 보게 됐는지 모르겠는데,,, 어느 순간 보고 있었어요.

EBS Easy Writing 선생님으로 이름을 기억하고 있어서, 

아는 사람이길래 저도 모르게 보게 됐어요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보니까 세히노 독서대현대물산 독서대더라구요~

아래 처럼 저는 세히노에서 독서대를 시켰는데 설명서엔 현대물산 독서대로 되어 있었어요.

 

 

어쨌든 그렇게 보고 23일 주문해서 3일째인 오늘 독서대를 받았답니다. 

개봉해보니 요렇게 구성용품들이 뽁뽁이에 잘 감싸서 왔었어요.

 

 

조립이 필요해서 열심히 조립하고 있는 과정이에요.

조립은 다행히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한 5-10분이면 끝난답니다. 

저 위 안내서 보고 찬찬히 따라하시면 됩니다.

 

 

짜잔! 세히노 독서대/현대물산 독서대 완성!

저는 오늘 단 하루 밖에 사용을 안하긴 했지만 만족스럽게 잘 쓸 것 같아요!

 

컴퓨터도 오래하고 책도 보고 하니 일자목에 허리도 일자허리라고 필라테스 쌤이 그러셔서,

높이조절 독서대를 이용해서 독서를 하면

쫌 더 바른 자세로 독서를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저는 구매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사용해보고 추가 후기도 남겨 볼께요!

 

 

도움이 되는 정보였다면, 공감과 구독, 댓글 부탁드려요!

참고하여 보완 발전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