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별 탐험기

 

안녕하세요. 

지구별 탐험가입니다. :)

 

저는 약 3년이상 독서모임에 참여하고 있고, 책 읽는 것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래서 은근 책을 구매하는 비용을 많이 쓰곤 합니다. 

책을 구매해서 여러 번 읽으면 괜찮은 데, 

2번 이상 읽는 책은 많지 않은 것 같아요ㅠㅠ

 

그리고 또 가끔 보고 싶은 책을 바로 사서 읽고 싶을 때도 많은데,

온라인 배송을 시키면 보통 하루 이상 기다려야 되고,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면 할인이 없는 경우가 많고,

또 가끔 이 책도 읽고 저 책도 읽고 싶을 때가 많은데 

모든 책을 다 가지고 다니긴 번거롭고 

그럴 때 좋은 것이 바로 E-BOOK이더라구요. 

 

저는 이북 리더기가 없지만, 

태블릿 PC가 있어서 E-BOOK도 종종 사서 봤어요.

 

'YES24 북클럽'을 구독하기 전까지는

교보문고에서 E-BOOK을 개별구매하거나,

교보문고 SAM을 구독했었어요. 

 

근데 교보문고 SAM은 주로 옛날 책들만 읽을 수 있게 한정되어 있어서

별도로 E-BOOK 구매비용이 많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E-BOOK은 없을까

이것 저것 찾아보던 중 'YES24 북클럽'을 발견했습니다. 

 

 

* 구성

1. YES24 북클럽 요금제

2. YES24 북클럽 책 종류

3. 결론

 

 

 

1. YES24 북클럽 요금제

기본 YES24 북클럽 요금제는 이렇게 3가지 입니다. 

55요금제, 77요금제, 99요금제

이 중 저는 55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요. 

멜론 이나 음악사이트를 별도로 이용하지 않는 경우, 

묶어서 99요금제 사용도 괜찮을 것 같아요. 

 

2. YES24 북클럽 요금제 책 종류

 

아래 화면이 요즘 북클럽 인기 eBook 종류들인데요.

저는 가성비와 책구성이 'YES24 북클럽'을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입니다. 

저는 YES24 북클럽 이외에 교보문고 SAM이나 밀리의 서재를 구독해 봤었는데요. 

그 두가지는 아무래도 읽을 수 있는 책 종류가 저의 취향과 맞지 않는다거나, 

예전 책들만 eBook으로 구독 가능해서 좀 아쉬웠었어요. 

물론 개별 구매가능한 eBook보다는 종류가 한정적이지만, 

5500원이면 eBook 한 권 값도 안되는데, 이런 다양한 책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크게 만족했던 것 같아요

 

3. 결론

칭찬을 잔뜩 해놔서 광고 같네요. 

모든 eBook 책이 있는 건 아니고, 보고 싶은 최신 책이 없는 경우도 있긴 합니다. 

 

 

그래도 아래처럼 직접 구매해서 꾸준히 사용해 보고 추천하는 거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달 무료 이용권을 적극 활용해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EBOOK 개수로만 비교하면, 밀리의 서재나 리디셀렉트가 훨씬 많다고 해요.)

올라오는 책의 종류가 본인 스타일에 안 맞을 수도 있으니

꼭 한달 무료 이용을 적극 활용해서, 어떤 책이 있는지 두루두루 살펴보시고,

꾸준히 구독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있으실 경우 구독해보세요!

 

아직은 초보블로거지만, 

각종이야기를 나누며, 좋은 책들도 함께 공유하고 싶네요!

맞구독하며 소통해요 :)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