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별 탐험기

 

벌써 3월, 코로나로 집콕만 하다보니 실감나진 않지만 벌써 봄이 코앞이네요.

근데 겨울내내 집콕에 몇번의 재택근무로 '확찐자'가 되나보니, 몸이 무거워져 힘드네요.

근데 또 한방 다이어트다 뭐다 이것 저것 해보고 각종 부작용과 요요를 반복해왔던 터라

괜히 다이어트 하다 더 찌는 건 아닌 지 걱정이 됩니다.

 

그래서 이번 다이어트는 극단적 절식이나, 너무 기존 제 생활 패턴과 무리하게 다른 다이어트는 하지 않겠다 마음먹었어요. 왜냐면 또 요요가 올까봐 무서워요ㅠㅠ

하지만 다이어트는 해야 했기에 이것 저것 찾아보다 '닥터디엣' 다이어트 솔루션을 찾았어요.

저는 쿠팡을 통해서 주문해서, 쿠팡 링크도 아래 연동해 놓았으니 참조해주세요!

 

 

닥터디엣 다이어트 솔루션 No.5 다이어트쉐이크, 1set, 525g블루다이아몬드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 190ml, 24개

 

먹는 방법은 크게 집중플랜일반플랜으로

아침-점심-저녁 3끼를 우유나 아몬드브리즈와 함께 이 다이어트 솔루션으로 대체해먹거나

아침이나 저녁 1끼만 대체해 먹는 방법이에요.

한 3-5키로 정도만 딱 빠지면 좋겠는데, 워낙 게을러서 운동도 안하는 터라 이젠 살살 움직이면서 노력해야 겠어요.

 

저는 일단 저녁 1끼를 대체해 먹는 방법을 써 봤는데요.

생각보다 든든하고 배고프지 않아, 이번주부터는 3끼를 대체해 먹는 방법을 해보려고 합니다.

3/21일부터 시작하니 25일 끝날 예정이네요. 

5일을 열심히 해보고 후기를 써봐야 겠어요. 다들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안되면, 다시 ㄴㅂㅂ한의원을 가봐야 하나ㅠㅠ 

일단 도전!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