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별 탐험기

아이 엠 낫 오케이》(I Am Not Okay with This)는 넷플릭스에서 2020년 2월부터 방영 예정인 미국의 성장 코미디 드라마이다. 원작은 찰스 포스먼이 쓴 동명의 그래픽노블이다.  출처 : 위키백과

 

주연
소피아 릴리스 (시드니 노백)
소피아 브라이언트 (다이나)
와이엇 올레프 (스탠리 바버)
캐슬린 로즈 퍼킨스 (매기)

 

<기묘한 이야기>제작진과 <빌어먹을 세상 따위>감독이 만났다니... Holy shit!

<빌어먹을 세상 따위>에 빠져 순식간에 다 본 나에게 이건 꼭 봐야하는 프로그램으로 꼭 찍어놨습니다.

제목은 바로 '아이 엠 낫 오케이'입니다.

그리고 역시 순식간에 다봐버렸어요. 코로나19로 인해 집콕해서 답답했는데 이런 꿀잼 드라마라니...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방식은 빌어먹을 세상 따위에 엄청 비슷해요.

주인공 '시드니'의 독백으로 시작합니다. 성질 조절이 힘든 17살 여고생이 갖게 된 초능력.

어느순간부터 화가 폭발하면 다 부서지기 시작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에 유일한 단짝 디나가 있는데,

디나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면서 시드니는 왠지 모를 서운함과 브래드한테 화가 나기 시작합니다. 

디나가 약간 멀어지면서 동네친구 스탠리와 친해지기 시작했는데 이 커플도 나름 잘 어울려요.

둘 다 귀엽ㅎㅎ

 

20분씩 7회짜리 시즌이라 지난 주말에 순식간에 다 봤습니다.

빨리 시즌 2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번 주말 '아이 엠 낫 오케이'(I AM NOT OKAY WITH THIS) 어떠세요?

 

 

 

스탠리-시드니-디나-브래드

 

이 조합 좋음ㅎㅎ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