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별 탐험기

 

 

 

안녕하세요. 

지구별 탐험가 입니다. 

초보에게 티스토리는 상당히 어렵네요. 

 

그나마 프레젠테이션으로 썸네일 만드는 것이 쉬운데, 초보자에겐 그마저도 오래 걸려요ㅠㅠ

초보자지만 마음만은 전문가라 좀 더 멋있고 간단하게 썸네일을 만들고 싶었어요.

그러던 중 아주 유용한 사이트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 공유하고자 합니다. 

 

바로 미리캔버스!

https://www.miricanvas.com/

 

홈 - 미리캔버스

디자인 고민 끝! 템플릿으로 바로 해결하는 웹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

www.miricanvas.com

 

 

1. 미리캔버스 접속 후 가입

: 가입은 쉬워서 따로 설명을 안할께용!ㅎㅎ

 

2.   로그인 후에 새 디자인 문서를 선택합니다. 

3. 새문서를 선택하면 이렇게 선택하는 것이 나오는 데,

저는 그냥 직접 입력을 선택할꺼예요!

 

4. 그러면 왼편에 다양한 템플릿이 나옵니다. 

5. 저도 하나 선택하고 이 글을 위한 썸네일을 만들께요.

바로 요렇게!ㅎㅎ

참 쉽죠잉?!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